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IP

카카오 암호화폐 카카오 코인 클레이튼 받는법 (2KLAY 이벤트)

반응형

 

 

 

카카오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에서 자체 발행한 암호화폐(가상자산) 

2 클레이튼(KLAY)를 주는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카카오의 디지털 지갑 Klip을 통해서 받을 수 있으며 150만 KLAY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공지하였습니다.

얼른 다들 카카오 블록체인 기술인 클레이튼을 받으러 가보실까요?!

오늘은 해당 이벤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클레이튼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암호화폐 지갑 (클립)

카카오 블록체인 계열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의 암호화폐 지갑 '클립(KLIP)'서비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6자리 PIN 번호로 손쉽게 지갑 관리가 가능하다.
클레이와 클레이튼 기반 토큰(KCT) 지갑카톡 내 클립 회원에 암호화폐 송금 가능하다.

 

 

 

클레이튼(KLAY)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관련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클레이튼은 비트코인처럼 하나의 코인이 아닌 이더리움이나 이오스 같이 분산어플리케이션 디앱을 만들기위한 중앙 플랫폼이다.

클레이튼 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은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 요소인 탈중앙화를 현시점에서는 다소 포기하더라도 대중화에 필요한 기술적인, 제도적인 기반을 먼저 갖추는 것이다. 사용자의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의 최적화를 통해서 많은 대중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은 끌어들이려는 목표이다. 당장의 현실적인 타협 속에서 점진적으로 완전한 탈중앙화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클레이튼은 합의가 필요한 작업은 컨소시엄 노드(기업 협의체)에서 처리하고, 합의가 필요하지 않은 작은 작업은 퍼블릭 노드에서 처리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 아래 링크를 통해 현재 시세 확인입니다.

 

클레이튼(KLAY) - 코인원(Coinone) 시세 확인 및 거래하기

클레이튼(KLAY) 거래소, 클레이튼(KLAY) 시세 정보 제공, 클레이튼(KLAY) 매매, 클레이튼(KLAY) 매수, 클레이튼(KLAY) 매도, 클레이튼(KLAY) 거래

coinone.co.kr

 

 

 

2 클레이튼(KLAY) 받기

1.  코드를 통해 클레이튼 받기

-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디지털 지갑 Klip에 연결됩니다. (초대코드)

- 해당 부분을 통해 카카오 인증을 통해 진행하게되면 2 클레이튼(KLAY)을 받게 됩니다!!

klipwallet.com/?target=/klip-event/invite-friends-popup2%3FklipId%3DKNjJhYjZhYzNpbnZpdGVyNzY1NDU0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klipwallet.com

 

 

2.  수동으로 클레이튼 받기

- 직접 카카오를 통해 받고 싶으면 [전체서비스] -> [클립]을 클릭하시고 가입하면 됩니다.

 

 

현재 3월8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52 KLAY가 있고 한화 가치로는 약 86,754이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