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RRENT/TIP

사진 배경 지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지우기)

반응형

 

 

 

뽀하:)

사진을 찍거나 이미지를 편집을 할때 사진은 잘나왔는데 배경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까 있습니다.

그렇다고 포토샵으로 삭제하기에는 프로그램도 설치해야되고 시간도 많이걸리고 학습능력도 필요합니다.

타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도 만족 할 수는 없죠..

하지만 웹에서 배경을 손쉽게 제거하고 수정 할 수 있는 사실 아시나요?!

remove.bg 웹 사이트를 통해 쉽게 배경을 삭제하고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이때까지 사용한 배경제거 툴로써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remove.bg로 배경을 제거하고 이미지를 꾸며보는 방법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move.bg를 통해 배경 삭제하기

- 해당 아이유 사진의 배경을 삭제하는 작업을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이미지 업로드]를 눌려 배경을 삭제 할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이미지 배경 제거: 클릭 한 번 없이, 5초만에, 100% 자동, 무료.

www.remove.bg

 

 

- 업로드가 완료되면 사진의 배경이 깔끔하게 제거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배경만 삭제를 원하시면 그대로 [다운로드]를 선택

- 추가로 배경이 제대로 삭제 안되어 지우고 싶은 부분이 있거나 배경을 추가적으로 넣고 싶으면 [편집]을 선택합니다.

 

remove.bg를 통해 배경 수정하기

- 배경이 제대로 제거가 되지않았거나 인물사진에 수정이 필요 하면 편집에서 [ERASE /RESTORE] 를 선택 하여 추가적인 편집합니다.

- ERASE : 사진에 추가적인 부분을 수동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 RESOTRE : 사진에서 추가적인 부분을 수동으로 살릴 수 있습니다. 

 

- 배경을 추가적으로 주고 싶다고 하면 [BACKGROUND] 를 선택하여 배경을 추가 합니다.

(추가 배경 이미지 업로드 가능)

 

 

짜잔!!! 최종적으로 수정한 아이유 이미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