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내돈내산] 도미노피자 - 글로벌 레전드4 (칠리핫도그 엣지)

반응형

 

목요일에 도미노 피자에서 포장 주문 시 1+1 행사를 한다.

그날 피자가 당겼던 나는 과감하게 주문!!

내가 주문한 메뉴는 도미노 피자의 글로벌 레전드4 였다.

 

 

 

20분 정도나 지나서 피자를 찾으러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도미노피자에 행사하는 날은 바쁠 수 있으니 참고!!

참고로 L피자 1판에 갈릭 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를 준다

 

 

 

| 글로벌 레전드4

글로벌 레전드4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로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 레전드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한 번에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칠리핫도그 엣지 L를  5천원 → 1천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도우는 칠리핫도그 엣지를 선택하였다.
그래서 그런지 비주얼은 평소에 내가 먹는 것보단 별로였다.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된다 시식을 해볼까?!


# 글로벌 레전드4 메인 토핑
토마토소스, 모차렐라, 체더, 프로볼로네, 11가지 옐로 믹스 치즈, 로스트 포테이토, 백 양파, 생양송이, 청피망, 베이컨 칩, 갈릭 치킨, 리얼 불고기,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베이컨, 호스래디시 스퀴드(오징어), 스위트 칠리크랩, 케이준 새우살, 랜치 소스

 

이것이 칠리핫도그 엣지이다.

엣지 안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는데 내가 생각하는 쟌슨빌 소시지 맛은 아니다.

뭔가 조금 싼 소시지?!.. 난 별로였다. 그리고 피자의 고유의 토핑 맛을 없애버리는 역효과까지...

역시 도미노피자는 나폴리 도우가 최고인 것 같다.

앞으로는 도우에 장난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이제 각 피자의 맛도 볼 차례

1) 우선 프랑스 퐁듀 피자는 짭짤한 게 치즈 피자의 고유의 맛을 나타낸다. 풍미가 좋았다.

2) 호주식 갈릭+베이컨 랜치 피자는 평범한 맛이었다.

3) 한국의 시푸드 퐁듀 피자는 해물이 많이들 어가 있는데 뭔가 조금 비린 맛이 났고 평소의 해산물 피자와 비교했을 때 별로였다.

4) 미국식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그중에서 가장 괜찮았다. 역시 고기는 옮은 건가?! 

이 중에서 추천 순위를 정해라고 하면 미국식> 프랑스식> 호주식> 한국식인 것 같았다.

 

 

 

솔직 후기

# 총평
- 글로벌 레전드4는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실패한 메뉴 같다. 도미노에서 실패한 적은 없는데 처음 느꼈다.
- 특히 칠리핫도그 엣지는 선택하지 말자.. 오리지널, 나폴리 추천

# 별점
- 맛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