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서울/후암동 맛집] 버거운녀석들 (서울역, 수제버거)

반응형

 


버거운녀석들

 

서울 용산구 소월로2길 5

 

0507-1302-9896

 

주말 11:00 - 21:00 20시 30분 라스트 오더

평일 11:00 - 22:00 21시 30분 라스트 오더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겼던 이날

쪼메 산책 후 배가 고파서 햄맥이 당겼었어요

마침 호텔 앞에 위치한 버거운녀석들

 

저녁 8시쯤 도착해서 이날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내 관

가게는 좀 작았어요.

보통 포장 손님과 배달을 많이 하는듯한 느낌?!

외벽에는 야구 유니폼과 모자, 액자, 피규어등

사장님의 관심사를 통해 인테리어 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메뉴

심플적인 버거부터 개성이 표현된 버거까지 +_+

버거운녀석들은 총 10개의 버거 메뉴가 있어요.

저같이 처음 오신 고객들이 편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아래에 고객 선호도를 표현한 사장님의 센스!!

 

저희는 선호도가 높은 버거운버거갈릭BBQ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버거운버거, 갈릭BBQ버거

테이크 아웃하여 호텔에서 오픈!!

저희는 단품으로 사서 피클만 챙겨 왔답니다.

고기부터 양상추까지 보기에도 엄청 신선해 보여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버거운버거 (5,800)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통해 만든 버거운녀석들의 대표 버거 버거운버거에요.

이 버거는 소스가 없고 담백한 소고기 패티를 느낄 수 있는 버거였어요.

패티의 육즙도 살아있고 아삭한 채소와 토마토와의 조화가 잘 어울렸던 버거

제 입맛에는 만족스러웠답니다.

 

 


갈릭BBQ버거 (6,700)

 

그다음 메뉴는 달콤한 BBQ 소스와 갈릭 프레이크를 넣어 만든 갈릭BBQ버거!!

설명만 들어도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앞에 있는 버거운버거에 토마토를 빼고 BBQ 소스와 갈릭 프레이크가 추가되었다면 이해하기 쉬워요.

갈릭BBQ버거는 불고기버거를 좋아하시는 사람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메뉴였어요.

달달한 소스와 소고기 패티, 갈릭 프레이크 조화가 잘 어울렸답니다.

 

 

솔직 후기

# 총평
-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족
- 다음에 방문한다면 다른 버거도 도전해보고 싶다. 재방문의사 있음!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