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서울/후암동,해방촌 맛집] 1인 셰프 레스토랑 '진저 키친' (반려견동반 가능)

반응형

 

 

 


서울 후암동 진저 키친 (GINGER Kitchen)

 

서울 용산구 신흥로22가길 23

 

0507-1444-1267

 

매일 12:00 - 21:00 (월요일, 화요일 휴무)

 

인기 메뉴 : 수비드 스테이크, 시금치리조또, 차돌 루꼴라 파스타,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


 

 

 뽀하 :)

 

오늘은 서울 후암동 해방촌에 위치한 진저키친을 방문했어요.

해방촌 자체가 골목이 많고 언덕에 있다보니 찾아가기에는 힘들었어요.

 

이곳은 1인 셰프의 감성 레스토랑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서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내 관

뭔가 꾸미지않고 작고 아담한 크기의 가게였어요.

레스토랑이라기보다는 카페 같은 분위기?!

셰프님의 감성이 묻어있는 곳 같았어요.

 

 

 

우선 여기서 느꼈던 점은 1인 셰프님 혼자 운영하다 보니

혼자 주문을 받고 음식을 만드시고 서빙을 하시는 셰프님을 보니 많이 힘들어 보였어요.

 

저희는 여기서 수비드 부챗살 스테이크와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주말은 맥주도 필수죠 +_+?!

 

 

 

 


수비드 부채살 스테이크,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

참고로 손님이 3 테이블 있었고 1인 셰프님이 운영하기에

메뉴들을 한 번에 사진 찍을 수는 없었어요 ㅠ.ㅠ

 


수비드 부챗살 스테이크

우선 가장 먼저 수비드 부채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고기는 미디엄 웰던 정도의 굽기로 나왔네요.

 

고기 앞에서는 입은 말보다 먹는데 써야 예의죠?!

일단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게 솜사탕 같았어요.

그리고 바질 페스토가 신선하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채소들도 신선해서 참 좋았답니다.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

 

한 10분쯤 있으니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도 나왔어요. 

바지락 양도 많았고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짭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나는 냉이 페스토 바지락 파스타

두 메뉴다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해방촌에 위치한 1인 셰프 레스토랑 '진저 키친' 

맛은 정말 합격!!

 

골목식당 애청자로서 1인 셰프가 운영하다 보면 맛, 서비스 쪽으로

많이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답니다. 

 

단점이라면 환기가 좀 안된다라는 부분과 1인 셰프분 혼자 운영하다 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많이 느렸어요 ㅠ

셰프님이 음식에 집중할 수 있게 서빙하는 직원 1명 정도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솔직 후기

# 총평
-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가게이며 모든 메뉴가 전부 다 맛있다. 만족스러운 식사!! 재방문 의사 있음
- 환기가 좀 안된다라는 부분과 1인 셰프분 혼자 운영하다 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많이 느리다.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