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마곡나루/서울식물원 맛집] 승도리네 (곱도리탕)

반응형

 

뽀하 :)

저번 주말은 서울 식물원에서 봄을 즐기기위해 마곡나루를 찾았어요.

그날따라 매콤한게 당겼던 우리

곱도리탕으로 유명한 승도리네를 방문했습니다.


승도리네 마곡나루점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1차 1층 107호

 

0507-1334-2385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6:00


 

 



 

 


외 관

생각보다 아담한 크기의 가게

위치는 2번출구에서 쭉 올라가면 있어서 찾아가는데는 어렵지 않았답니다.

 

 

 

 

 


내 관

가게 크기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들어오자말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줘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승도리네는 벽면에는 승도리네 약속, 남은 음식 포장가능, 인증 이벤트 등이 적어져 있었어요. 

 

 

 

 


곱도리탕 (28,000)

승도리네에는 단일 메뉴 곱도리탕만 있어요!

이것 저것 메뉴를 늘리지 않고 한가지 메뉴에 올인하겠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17가지의 식재료로 72시간 저온 숙성시킨 '승도리네'만의 양념장과

無방부제, 無조미료의 사골육수를 통해 국물맛을 낸다고 해요.

나왔을때 이미 조리된 상태라 바로 먹으면 되었어요.

 

보기만해도 얼큰해보이고 채소도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밑반찬은 깍두기와, 장아찌가 나왔는데 이건 평범한 맛이였어요.

 

 

매콤한국물맛이 정말 제입맞에 맞았어요.

닭,소곱창.대창을 먹을때 느끼하고 기름진 맛을 얼큰한 국물이 잡아줘서 굿 밸런스!

특히 국내산 하림 생닭과, 호주 청정지역 목초 먹은 소곱창.대창을 사용을 한다고 했는데

먹으면서 정말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구나 라고 느꼈어요.

 

먹다보니 이건 낮술각 ㅋㅋ

건너편 테이블 남자분들은 이미 소주2병을 마시고있었는데 우리도 질 수 없다.

바로 맥주를 시켜 곱도리탕과 즐겼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팁

네이버 승도리네 마곡나루점 저장하기만 해도 음료수나 사리 중 서비스로 준답니다.

저희는 사리를 받았고 넣어 먹었는데 굿 초이스였답니다.

 

 

배가 불러서 밥까진 볶아먹진 못했지만

닭도리탕을 좋아하는 제가 인정하는 맛집이였답니다.

무엇보다 친절함과 이것 저것 필요한 부분 챙겨주는 세심함이 좋았어요.

다먹고 나오면 페브리즈 뿌리고 가글 챙기는거 잊지 마세요!

 

 

 

 

솔직 후기

# 총평
- 곱도리탕을 처음 먹어봤는데 취향저격 이 메뉴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 승도리네 마곡나루점의 서비스는 정말 만족 다시 가고 싶은 매장이다.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