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더 현대 서울 맛집 추천 - 르프리크, 까폼 (수제버거, 쌀국수)

반응형

 

 

 


더 현대 서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Parc.1)

 

02-767-2233

 

평일(월-목) 10:30 ~ 20:00
주말(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 ~ 22:00


 

더 현대 서울이 26일 오픈하였습니다!

 

뉴스에서 수많은 인파로 제대로 구경도 할 수 없고

코로나 19 위험이 많다고 소개가 되어 내심 걱정되었지만

사람들은 많지만 워낙 크고 전부 카톡으로 대기번호로 운영해주다 보니

쇼핑을 하고 먹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뷰가 정말 굿굿

실내속 정원 같다고 할까요?!

 

 

우선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팠던 우리

금강산도 식후경 식사 할 곳을 찾기로 했어요.

 

식당가는 B1, 6층에 있답니다.

더 현대 서울은 대기번호를 뽑아서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데

직접 식당에 가지 않아도 층마다 배치된 키오스크를 통해서 예약도 가능해요!!

 

기쁨도 잠시 점심시간이라 다들 30명 이상 대기줄이라서 포기했던 찰나

그냥 식당 이용을 패스하고 B1 식품관에서 서로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해서 먹기로 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지하 1층도 사람이 바글바글 ㅋㅋ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선택한 곳은 지하 1층에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르프리크

태국식 쌀국수가 유명한 까폼

 

 


르프리크 

르프리크는 성수동에 유명한 수제버거집이 첫 체인점으로 들어왔어요.

 내쉬빌 핫 치킨 패티에 코울슬로, 딜 피클, 밀크 번을 통해서 만든 시그니처 버거!!

비주얼은 아메리칸 스타일 버거랍니다. 하지만 가격은 좀 사악..

배가 고팠던 뽀.. 가격 따위 상관 안 하고 1인 버거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 맵기는 3단계로 선택 가능

 

 


1인 버거 세트 (17,600)

르프리크 1인 버거 세트는

시그니처 버거, 프로방스 허브 감자튀김 1/2, 치폴레 마요, 음료(2,500)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

내장아 미안해...

 

 

우선 반으로 잘라봤을 때 내용물은 엄청 꽉 잘 찬것을 알 수 있어요.

먹어 봤을때 내쉬빌 핫 치킨 패티와 피클 적양배추 코울슬로가 잘 어우러져서 맛을 냈답니다.

식감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합격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수제버거였답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크기가 커서 먹기가 불편하다는 점 ㅠㅠ

코울슬로가 없을 때는 너무 느끼했어요

맵기는 2단계로 했는데 치킨이 크고 기름지다 보니 맵찔이인 저도 하나도 안 맵다는 느낌?!

만약 매운 것을 좋아하고 좀 더 매콤한 버거를 원한다 하면 3단계해도 될 것 같아요

 

 

그다음은 이름도 찬란한 프로방스 허브 감자튀김

이렇게 치폴레 마요를 찍어먹으면 좀 더 더 맛있는 감튀를 맛볼 수가 있어요!!

하지만 감튀는 그냥 감튀.. 그 이상도 없는 것 같아요

소스가 맛나긴 했지만 제 입맛에는 좀 평범했답니다.

버거 자체가 느끼하다 보니

좀 더 매콤한 소스였으면 좋았을 것 같았어요

 

 

 

 


까폼

까폼은 압구정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화 되지 않은 진짜 현지의 태국 맛 쌀국수를 내세우고 있어요.

여기서는 똠양꿍을 안 좋아하는 나라서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소고기 쌀국수 (9,000)

 

태국식 쌀국수라 닭으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는 듯했고

소고기가 크게 2조각 들어가 있었어요.

더 현대 서울이다 보니 가격은 좀 나가는 부분 ㅠㅠ

하지만 양은 정말 많이 줘서 합격!!

 

 

담백하면서도 맛있던 국물

저는 면보다 국물이 맛있었어요 ㅋㅋ

면도 쫄깃하고 제 입맛에 맞는 태국식 쌀국수라 만족했답니다.

 

 

전국에 유명한 가게가 더 현대 서울에 입점을 하여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했어요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아 이동하는데 불편함은 있지만

구경할 것도 많고 맛집들도 많아서 다시 방문해볼 예정이랍니다 +_+

 

 

 

 

솔직 후기

# 총평
- 르프리크 수제버거는 맵기 3단계로, 맛은 있으나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음료수 필수
- 까폼은 닭고기 육수가 정말 맛있다. 다음에는 똠양꿍 쌀국수도 도전해볼까나?!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