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더 현대 서울 맛집 추천 - 콘디토리 오븐 (카페, 마들렌, 테린, 밤파운드)

반응형

 

 


더 현대 서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Parc.1)

 

02-767-2233

 

평일(월-목) 10:30 ~ 20:00
주말(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 ~ 22:00

 


더 현대 서울이 26일 오픈하였습니다!

 

뉴스에서 수많은 인파로 제대로 구경도 할 수 없고

코로나 19 위험이 많다고 소개가 되어 내심 걱정되었지만

사람들은 많지만 워낙 크고 전부 카톡으로 대기번호로 운영해주다 보니

쇼핑을 하고 먹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뷰가 정말 굿굿

실내속 정원 같다고 할까요?!

 


쇼핑을 하면서 다리도 아프고 목이 말랐던 우리는

카페를 찾아다녔어요. 처음엔 블루보틀에 갈까 했는데 대기가 어마어마..

사람이 없는 카페로 가자고 해서 찾아다녔는데

2층에 콘디토리 오븐을 발견하여 가게 되었어요

 

 

우선 콘디토리 오븐은 한남동에 있는 마들렌으로 유명한 카페예요

온라인 스토어까지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할까요?!

하지만 더 현대 서울에서는 2층에 입점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다른 곳에 비해 여유가 좀 있었어요.

(2층은 명품샵, 슈즈 편집숍)

 


외 관

 

대리석과 나무의 조화라고 할까요?! 깔끔한 분위기의 콘디토리 오븐

색감이 편안했던 인테리어였어요.

그리고 자리 간의 거리가 있어서 우선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리고 에스컬레이터 주변에 위치해있어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도 좋았어요!

이건 밑에서 이뻐서 찍었던 건데

저기 물 떨어지는 곳이 콘디토리 오븐이 있는 위치랍니다.

 

 


디저트

디저트로는 유명한 밤 파운드케이크, 마들렌 박스가 먼저 보였어요.

선물용으로 좋다고는 하던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디저트는 아니기에 패스

 

 

테린 양과 가격은 사악한데 맛있어 보였어요.

하지만 배가 불렸던 우리는 디저트는 다음을 기약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주문하였답니다.

 

 

 

 


아메리카노

위에 말한 대로 커피를 마시면서 더 현대 서울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특히 에스컬레이터 쪽에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뷰 설명은 이제 그만 하고 아메리카노의 맛은?!

 

스벅 기준으로 봤을 때 깊은 쓴맛이 났어요. 

아마 디저트가 많이 달아서 좀 쓴 원두를 사용하지 않았을까라고 생각이 들어요.

달달한 디저트일수록 쓴 원두를 사용하면 맛이 있잖아요.

그래서 결론은?! 스벅을 좋아하는 입맛 기준

콘디토리 오븐에서 디저트를 먹지 않는다면 커피는 비추!!

 

 

그리고 선물용 디저트를 판매하기 위해 정말 홍보는 엄청 한다고 느꼈어요

군데군데 온라인 주문이나 선물 상자가 있어서

도가 지나치게 상업적 같기도 하고 막 보기 좋지는 않았어요.

 

 

 

 

 

 

 

 

 

 

 

 

솔직 후기

# 총평
- 커피만 먹기에는 별로인 곳 (스벅 기준으로 쓰다)
- 너무 상업적으로 홍보를 하는 부분은 마음에 들지 않음
- 하지만 디저트에 퀄리티가 높아 보이고 한번 정도는 먹어 보고 싶다.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