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부산 해운대 카페] 블랙업 커피 리뷰 (BLACKUP COFFEE)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유명한 카페로 블랙업 커피가 있다.

해운대에는 해운대온천센터 건물 1층, 엘시티 건물 98층 두 곳에 위치해 있는데

이번에 간 곳은 해운대온천센터 점을 찾았다.

 

 


외 관

해운대온천센터점에 있는 블랙업커피는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있었다.

외관은 그래서 일반 상가 및 온천 건물!!

상가 건물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에 스콘들이 진열되어있다.

주 고객들의 연령대는 다양했으며

온천을 마치고 오신 아주머니들과 해운대 데이트 중인 젊은 커플들이 많았다.

 

 

 

여기서는 해수염커피가 유명하다.

바로 해수염 커피를 픽하고 또 새로 나온 브라운 스콘을 주문하였다!

 

 

 


내 관

내부는 우드 인테리어로 모던한 분위기이며 자리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다.

그리고 옆에 더치커피가 만들어 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해수염 커피 , 브라운 스콘

 

커피가 준비되면 스콘과 함께 내어준다.

먹기 전 시식평을 하자면 브라운 스콘은 무지 달 것 같고

해수염 커피의 크림도 꾸덕하고 달 것 같은 느낌?!

 

 


해수염 커피 (6,000)

우선 해수염 커피 크림 먼저!! 

와!!  짭짤하면서 부드럽고 꾸덕한 크림!!! 내 입맛이다.

커피랑 크림이랑 짭짤한 크림과 커피와의 조화가 잘 이루었다.

당연히 합격!!!

 

 

 


브라운 스콘 (3,800)

왠지 달 것 같은 브라운 스콘 시식!

나는 원래 스콘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스콘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그리고 생긴 것과 다르게 많이 달지 않다?!

달달한 캐러멜 향과 맛이 스콘과 잘 어울렸으며 식감 또한 좋았다.

이것도 합격!!

 

 

 

 

솔직 후기

# 총평
- BLACKUP COFFEE에 간다면 해수염 커피와 스콘은 필히 추천한다.
- 주변에 있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지금도 생각나는 맛..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위치는?

-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6 해운대온천센터 1층
- 매일 08:00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