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 cafe

:: 부산 해운대 빵집 :: 옵스 (가성비 최고 해운대점 빵집 추천)

반응형

 

이번에는 부산에 유명한 빵집 중 하나인 옵스(OPS)

남천동이 원조이지만 해운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기에 옵스 해운대점으로 향했습니다!

 


외 관

위치는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해운대 해수욕장 방향으로 가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외관은 따로 특별한 부분은 없었고 일반 동네 빵집과 흡사했어요.

 

 

 

 


내 관

 

건물안에 들어서면 고소한 빵 냄새가 풀풀~

빵들도 엄청 많았어요!!

빵, 파이, 스콘, 샌드위치, 쿠키 등 40여 가지가 있는 빵들이 맞이해줘요.

빵돌이 빵순이 성지라는 말이 거짓이 아니였어요!!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할 빵은 부산 "용두산"을 모티브로 만든 빵인 용두산입니다.

상큼한 생레몬 시럽을 얹은 부드러운 데니쉬라고 하는데 가격도 엄청 착해요!!

저는 레몬 베이스 빵을 좋아하지 않아서 선택은 하지 않았습니다 ㅠ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선물할 수 있게 아래처럼 포장을 해 놓은 빵들도 있어요.

복수초랑 애플파이, 쿠키 등 이 있었어요.

 

 

 

그리고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곰빵 ㅋㅋ

유명한 명란 바게트도 있네요

 

 

그 외 식빵이랑 도넛, 슈 등도 있고 정말로 빵들이 많습니다.

가격도 다른 유명한 빵집에 비해 정말 합리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팁!! 일찍 가면 다양한 빵을 시식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여러 가지 빵을 시식해보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빵들을 픽!!

 

 

해운대에 왔으니 바닷가를 뷰로 먹어줘야 겠쥬?!

호텔에서 커피와 함께 뷰를 보면서 옵스 빵을 먹으니 호텔 브런치 못지않았습니다.

 

 

여행을 마치고 집에 갈 때도 저희는 옵스에 들려 빵을 구매했어요.

오히려 많이 못 산 게 아쉬웠던 ㅠㅠ

해운대에 온다면 꼭 옵스를 들리시고 집에 갈 때도 구매 필수입니다!!!

 

 

 

 

 

 

솔직 후기

# 총평
- 빵돌이 빵순이의 성지 맛있고 가성비도 최고였던 빵집이다.
- 빵돌이 빵순이는 주변에 옵스가 있다면 꼭 들리자!!

# 별점
- 맛 : ★★★★★

- 서비스 : ★★★
- 분위기 : ★★★
- 청결 : ★★★
- 가격 : ★★★



# 뽀 블로그의 평가는 그날 제가 느꼈던 주관적인 부분임에 말씀드립니다.
* 맛 별점 기본이 3점입니다. 
* 서비스, 분위기, 청결, 가격 별점 기본이 2점입니다.
* 별 만점은  특별하게 감동적인 부분이 있을 때 주어집니다. 

 

위치는?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 평일 09:00 - 21:00 명절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