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RRENT/TIP

초간단! 국내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Chrome 확장프로그램)

반응형

 

 

 

 

뽀하 ~

기존에 잘 사용하였던 사이트들이 접근이 안 되시거나 IP 정보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불법적으로 판단되는 사이트들을 차단하고 있어 몇몇 사이트에 접근 자체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엇을 다운로드하고 설정값을 바꾸고 하기에는 불편하고 찝찝하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Chrome 확장프로그램만 있으면 단 2분만에 간단하고 안전하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Chrome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우회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차단된 사이트 모습

 

TORRENT 관련 포스팅 (링크 클릭 ↓↓↓↓)

[TORRENT] 토렌트 설치 및 최적화 하기

[TORRENT] 토렌트를 이용해서 파일 다운로드하기 (. TORRENT, 마그넷)

[TORRENT] 초간단! 국내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CHROME 확장 프로그램)

 

* 최신 토렌트 버전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확인해주세요.

 

'TORRENT/토렌트 추천 순위' 카테고리의 글 목록

일상 및 정보를 공유해주는 소소한 블로그

bosungs2y.tistory.com

 

 

1. Chrome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1) 정말 간단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에서 UltraSurf Security, Privacy & Unblock VPN를 설치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2. UltraSurf Security, Privacy & Unblock VPN 실행

- 위에 생성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한 뒤 [연결]로 변경시켜줍니다.

- 차단된 사이트에 다시 접근 시 접속이 성공하게 됩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하지만 정부에서 차단하고 있는 사이트들은 대부분은 불법이거나 악성코드 유포를 하고 있기에 보호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잘 알고 있고 백신 등이 잘 설치된 사용자만이 접근하시고 웬만해서는 안전한 사이트로 접근하시길 추천합니다 :) 

 

 

TIP. UltraSurf Security, Privacy & Unblock VPN을 사용하신 다음 필요가 없을 때에는인터넷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ON 시켰던VPN을 종료시켜 줍니다.  (아무래도 VPN을 통해 해외 IP로 우회하여 접근하기 때문 속도가 느립니다)

 

 

 

 

 

 

 

 

 

반응형